본문 바로가기
레아세 자료/퀘스트 종합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 서브임무 #16 한밤중의 괴현상

by 세레나 2022. 2. 6.
반응형

서브임무 - 한밤중의 괴현상

 

ㆍ 의뢰자: 산다화

ㆍ 임무위치: 축복마을

ㆍ 임무내용: 산다화의 집에서 밤중에 괴현상이 일어난다고 한다. 원인을 조사해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ㆍ 획득보상:  나나열매 x7

 


 스토리 공략

본 이벤트는 밤에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설정을 시작 전 밤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한 밤중.. 길을 걷다보면 누군가 집앞에서 서성거리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인데요?

 

세레나: "저기요..?"

 

 

산다화: "으악 깜짝놀랬네"

 

네 이분은 축복마을 건축반 산다화 대장님입니다. 그런데 집에 안들어가고 여기서 뭐하는걸까요?

 

 

집안에 무슨 기척이 느껴지고 불도 갑자기 꺼지고 이상한 소리도 들리고...

이거 미스테리 장르의 호기심을 불러오는거 아닌가요?

 

세레나는 집안 조사에 나섭니다.

 

 

정말 평범해보이는 공간.. 하지만 여기에 무언가 있는 기척이 있다구요?

(역전재판 단서 찾는 느낌이 드네요)

 

사진에 보이는 순서대로 조사를 시작해줍니다.

 

 

1번... 그리고 2번... 그리고 3번에 가려는 그때!

 

 

갑자기 불이 꺼지고 소리가 들립니다!! (파지직!!)

응..? 파지직이라니?

 

 

범인은 바로..!! 너무나도 귀여운 피츄였어요!

숲에서 상처입은 피츄를 산다화 대장이 치료해줬는데, 그에 대한 보답으로 나무열매를 들고왔네요.

어쩜.. 이렇게 심장어택을 쾅쾅 하고 때려주니 피츄야... ㅠㅠ

 

 

이 피츄는 산다화 대장이 데리고 가는걸로 잘 마무리 됐습니다.

그리고 임무 보상으론 피츄가 들고온 나나열매를 획득했네요! 근데.. 이 나무열매 피츄가 선물로

그쪽 준건데.. 제가 받아도 되는걸까요?

 

이렇게 공포인줄 알았지만 심장어택을 50만톤으로 쾅 때려준 우리 귀여운 피츄의 이야기였습니다.

오늘도 임무 완료!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하트 공감 부탁드릴게요💕

지금까지 세레나 였습니다!

 

 

 

서브임무17 보기

 

 

공략모음집으로 돌아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