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아세 자료/퀘스트 종합

서브임무 #49 에이팜을 쫒아라! -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by 세레나 2022. 2. 7.
반응형

서브임무 - 에이팜을 쫒아라!

 

ㆍ 의뢰자: 금손

ㆍ 임무위치: 군청해안

ㆍ 임무내용: 에이팜에게 짐을 빼앗겨버린 금손으로부터 에이팜을 쫒아서 짐을 되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ㆍ 획득보상:  팡팡환, 경험사탕M


 토리 공략

 

평화로운 군청해안, 왠지모르게 울상인 아저씨가 보이는군요?

 

세레나: "아조씨 무슨일 있어요?" (그냥 지나칠수 없었다.)

금손: "에이팜 녀석들이... 흐흐흐극... 내짐을 훔쳐갔어.. 난 망했어 망했다구 ㅠㅠ"

 

세레나: (이거 왠지 귀찮은일에 휘말릴거 같다)

금손: "너 조사단원이지? 인간을 놀리는 에이팜을 혼내줘야해!! 내짐을 찾아줘"

 

그렇게 세레나는 오늘도 역시 부탁을 받고 에이팜을 찾아 나섭니다.

 

 

근처 주변을 조금 돌아보면? 에이팜 두마리가 이리와~ 하는 포즈로 날 쳐다보는군요?

 

여기서 에이팜을 세번 찾아주면 됩니다.

 

 

세번을 찾아주면 에이팜들은 마지막 발악을 합니다. 그대로 혼내줍시다. 배틀 시작!

 

가랏 펄기아!!!

 

슝~~ 비버?

 

세레나: "응?? 웬 비버니?"

 

처음엔 잘못내서 비버니가 튀어나왔지만 강한 포켓몬으로 양학을 시전해줍시다.

 

 

펄기아한테 후두려 맞은 에이팜들은 갑자기 급 공손해집니다 ㅋㅋ

역시 말 안들을땐 물리치료가 약인건 포켓몬한테도 똑같나봐요.

 

그렇게 해피엔딩으로 흘러간 순간 어?

 

 

우리 금손아저씨가 나중에 챙겨먹으려고 아껴뒀던 파인열매를 도둑맞아버렸죠 ㅋㅋㅋ

역시 방심할수없는 장난꾸러기 포켓몬ㅋㅋ

 

 

금손 아저씨의 간식은 되찾지 못했지만 이걸로 오늘 임무 완료!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하트 공감 부탁드릴게요💕

지금까지 세레나 였습니다!

 

 

 

서브임무50 보기

 

 

공략모음집으로 돌아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