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아세 자료/퀘스트 종합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 서브임무 #8 장난꾸러기 비버니 트리오

by 세레나 2022. 2. 6.
반응형

 서브임무 - 장난꾸러기 비버니 트리오

 

ㆍ 의뢰자: 명주

ㆍ 임무위치: 축복마을

ㆍ 임무내용: 세 마리의 장난꾸러기 비버니가 축복마을에 잠입했다!

                명주로 부터 잡는 것을 도와 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ㆍ 준비물: 지닌 포켓몬에 비버니 1마리

 

ㆍ 획득보상:  이상한사탕 x1

 


 스토리 공략

 

축복마을 입구 창고앞에 명주에게 가면 조사의뢰를 부탁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때!!

 

(폴짝 폴짝 폴짝) 비버니 세마리가 순간! 마을로 뛰어들어옵니다.

어.. 경비가 뚫려버렸네요?

 

 

비버니트리오: 비버니는 자유에요!!

 

 

경비 임무에 실패한 명주는 깊은 한숨을 내쉬지만.. 그 앞에 있는 우리 세레나는 명주를 도와주기로 합니다.

(이정도면 주인공은 그냥.. 말 잘 들어주는 호구 아닌가요)

 

 

여기서 퀘스트 클리어 조건은 지닌 포켓몬에 비버니 한마리를 넣은 후 나머지 비버니를 찾으러 다니는것 입니다.

저는 처음에 잡은 비버니 한마리를 1번에 넣어줬어요.

 

그럼 빠르게 찾으러 가볼까요?

 

 

지도의 위치에 비버니가 꼭꼭 숨어있어요. 지도에 위치 체크 후 비버니를 잡아주세요.

 

 

하나, 둘, 세마리! 모두 찾았습니다. 열심히 숨어서 나무를 갉아먹고 있었네요 이녀석들!

마을에선 이녀석들을 밖에 풀어주려고 하지만..!! 그때 누군가 막아섭니다.

 

 

어? 이분은 건축대 산다화 대장님? 여긴 어쩐일이시죠?

 

 

건축대에서 피해를 가장 많이 봤지만, 부순만큼 갚아라.. 이런걸까요?

결국 장난꾸러기 비버니들은 자기가 부순 마을의 피해를 비버니의 튼튼한 앞니로 마을을 복구하는데 힘쓰게 됐습니다.

 

 

이렇게 장난꾸러기 비버니의 마을 난입 소동은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끝마쳤습니다!

비버니는 자유다!를 외치던 비버니에게도 잘된것이겠죠? 따뜻한 잠자리와 맛있는 식사까지 제공이라니!

 

어쨌든.. 이번 임무도 완료!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하트 공감 부탁드릴게요💕

지금까지 세레나 였습니다!

 

 

 

서브임무9 보기

 

 

공략모음집으로 돌아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