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아세 자료/퀘스트 종합

서브임무 #63 우아한 맵시의 도롱마담 -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by 세레나 2022. 2. 9.
반응형

서브임무 - 우아한 맵시의 도롱마담

 

ㆍ 의뢰자: 샤론

ㆍ 임무위치: 축복마을

ㆍ 임무내용: 샤론으로부터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도롱마담을 보여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ㆍ 획득보상: 포목점의 상품이 늘어난다.


 토리공략

 

'예'를 누르던 '아니요'를 누르던 뭔가 한번 봐야 직성이 풀리는 우리의 답정너 샤론이 이번에는

도롱마담이 보고싶다고 하네요. 그럼 뭐.. 도롱마담을 잡아와야겠죠?

 

위치는 어느 맵에가든 똑같습니다.

흔들리는 나무가 있다면 바로 포켓몬을 날려주세요!

 

ㆍ 도롱충이가 나오면 진화시킨다.

ㆍ 도롱마담이 나오면 포획한다

 

 

저는 흔들리는 나무에서 도롱마담이 나와서 바로 잡아버렸네요.

 

그럼 포목점 샤론에게 도롱마담을 보여주러 가볼까요?

 

 

세레나: "도롱마담 잡와왔어요! 어따둘까요?"

샤론: "앗! 저따두세요! 벌레 에비에비"

 

도롱마담의 이름이 슈레도롱이였군요..? 저는 처음알았습니다.

이렇게 도롱마담을 보여주면? 새로운 영감이 떠올랐다며 기뻐합니다. 뭔가 뿌듯하네요?

 

 

이렇게 임무를 완료했지만 보수는 주지 않았습니다...

대신 포목점에서 다른디자인의 옷을 살수 있단것 정도...?

 

세레나: "빨랑 보수달라고!"

 

이러고싶다..ㅜㅜㅜ 아무것도 받지 못했지만.. 오늘 임무도 완료!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릴게요💕

지금까지 세레나 였습니다!

 

 

 

서브임무64 보기

 

 

공략모음집으로 돌아가기

 

반응형

댓글